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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서비스

아래와 같이 철저한 번역 공정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신속 정확한 번역물을 납품하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주는 로컬 번역이 되겠습니다.


  • 고객 상담

    STEP 1. 고객 상담

    번역 원문 검토 후, 언어/ 분야/ 분량/ 파일 형식에 따라 고객 상담을 진행합니다.
    견적 금액과 납품 일자 등에 관한 상담 및 협의가 진행됩니다.

  • 견적 안내

    STEP 2. 견적 안내

    문자/카카오톡 or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와 번역 납기 일자를 포함한 안내가 즉시 발송됩니다.

  • 계약 및 결제

    STEP 3. 계약 및 결제

    상호 협의를 통해 전액 또는 일부 결제가 확정 됩니다. 업체 필요 시, 번역 계약서를 체결합니다.

  • 프로젝트 팀 구성

    STEP 4. 프로젝트 팀 구성

    원문의 언어, 분야, 전문, 난이도, 목적, 긴급 정도에 따라 담당 매니저 선정 및 전문 번역팀이 구성되어 번역이 진행됩니다.

  • 번역 작업

    STEP 5. 번역 작업

    전문 분야 번역가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은 원문의 분야에 맞는 목적과 전문 용어 등을 고려해 고품질 번역을 진행합니다.

  • 번역 납품

    STEP 6. 교정 및 원어민 감수

    최종 납품 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문맥 흐름 및 교정이 진행되며, 최종 번역 완료 파일을 원어민이 감수 교정합니다.

    (원어민 교정은, 추가 요청으로 별도 비용 산정)

  • 번역 납품

    STEP 7. 번역 납품

    최종 파일은 고객 메일로 발송되며, 해피콜 또는 문자/카카오톡으로 즉시 납품 보고됩니다.

  • A/S

    STEP 8. A/S

    AS 보장은 3개월로, 기한 내 수정 및 확인 요청이 가능합니다. 보장 기한 연장은 분량 및 목적에따라 사전 협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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