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서비스
아래와 같이 철저한 번역 공정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신속 정확한 번역물을 납품하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주는 로컬 번역이 되겠습니다.
STEP 1. 고객 상담
번역 원문 검토 후, 언어/ 분야/ 분량/ 파일 형식에 따라 고객 상담을 진행합니다.
견적 금액과 납품 일자 등에 관한 상담 및 협의가 진행됩니다.
STEP 2. 견적 안내
문자/카카오톡 or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와 번역 납기 일자를 포함한 안내가 즉시 발송됩니다.
STEP 3. 계약 및 결제
상호 협의를 통해 전액 또는 일부 결제가 확정 됩니다. 업체 필요 시, 번역 계약서를 체결합니다.
STEP 4. 프로젝트 팀 구성
원문의 언어, 분야, 전문, 난이도, 목적, 긴급 정도에 따라 담당 매니저 선정 및 전문 번역팀이 구성되어 번역이 진행됩니다.
STEP 5. 번역 작업
전문 분야 번역가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은 원문의 분야에 맞는 목적과 전문 용어 등을 고려해 고품질 번역을 진행합니다.
STEP 6. 교정 및 원어민 감수
최종 납품 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문맥 흐름 및 교정이 진행되며, 최종 번역 완료 파일을 원어민이 감수 교정합니다.
(원어민 교정은, 추가 요청으로 별도 비용 산정)
STEP 7. 번역 납품
최종 파일은 고객 메일로 발송되며, 해피콜 또는 문자/카카오톡으로 즉시 납품 보고됩니다.
STEP 8. A/S
AS 보장은 3개월로, 기한 내 수정 및 확인 요청이 가능합니다. 보장 기한 연장은 분량 및 목적에따라 사전 협의 가능합니다.